다들 아시고 위치들도 찾기 쉬운 스타벅스, 탐앤탐스, 파스쿠찌 등은 설명에서 뺏습니다. 토종 카페만 소개합니다.
서면
1. 원더랜드 (복개천 씨너스 건물 8층)
가격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시간당 만원정도 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. 한 방에 여러명 들어갈 수 있어서 친구들끼리
가기에도 좋겠더군요. 음료나 과자는 사먹어야 하나 노래방, 인터넷, 닌텐도위, TV, 영화감상 등을 할 수 있는 멀티룸입니다.
원더랜드 옆에 "티지랜드" 쥬디스 신관쪽에 "투티스" 라는 곳도 생겼네요. 원더랜드가 게임하기에는 넒어서 더 좋았던 것
같습니다. 원더랜드에는 커피룸도 있어서 보드게임 TV 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 음료 과자는 무료.
위치정보
2. 카멜리아 커피숍
복개천 파고다 어학원 옆 던킨도넛 골목에 보면 양쪽에 커피숍이 있습니다. 카멜리아 말고도 세군데 정도 있네요. 각 테이블이
전부 커텐으로 쳐저 있고, 작은 TV가 있는 곳도 있어서 눈치 안보고 조용히 쉬다 오거나 편하게 대화가 가능해 보입니다.
단, 간혹 담배연기에 쩔 수있으니 감안하시길 바랍니다.
3. 디자인 성형외과쪽 커피숍
마찮가지로 커텐으로 처리된 커피숍입니다. 이름이 기억이 안납니다.
위치정보
4.노스 에스프레소 (학원가)
금연카페, 룸 형식의 6인용 자리 두개가 있고 나머지는 개방형, 커피향 가득한 편안한 곳으로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곳.
바리스타님이 커피에대해 자상하게 설명도 해주시니 커피공부도 되고 좋을 듯.
위치정보
5. can`t take my eyes off you. (쥬디스 신관과 본관 사이)
역시나 룸 형식의 카페입니다. 곰인형도 있더군요....
위치정보
이밖에도 동보서적뒤 빈센트, 학원가 현광학원 1층 라바짜, 마루 등이 있습니다.
분위기 있는 커피숍은 아니지만 개인 공간에서 오붓하게 시간보내기 좋은 커피숍들입니다.